FAQ 자주 묻는 질문들
Q:콜드브루 커피는 건강에 좋은 커피인가요?
A: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브루젠 콜드브루는 무첨가 제품으로 방부제, 색소, 합성착향료 등을 포함하지 않습니다.
100% 커피원액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가장 커피다운 콜드브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. 다만, 무방부제 상품인 관계로 소비기한이 90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. 냉장보관을 필히 하여주시고 구매 후 2주 정도 이내에 음용하여 주신다면 최상의 상태의 콜드브루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.
Q:주문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a: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우측 상단 마이페이지-주문조회 에서 주문번호 및 주문내역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:교환/반품 배송비 발생여부가 궁금합니다.
a:냉장상품의 경우, 제품특성상 실수 또는 착오에 의한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맛과 향의 경우 개인 선호도, 기호도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실 수 있으며
물 희석량, 우유 첨가량에 따라 농도와 진하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직접 만들어 드실 수 있는만큼 본인에게 적합한 양의 물 또는 우유를 희석하시어
맛있는 브루젠 되시길 바랍니다.
다른 이유로 부득이하게 반품/반품 진행되는 경우, 배송비 5,000을 부담하시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
단, 고객님의 책임에 해당하는 사유로 제품멸실 또는 훼손, 상품 가치 감소 등의 사유로는
교환/환불이 더욱 어려우니 제품취급에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
Everlating Flavor&taste, brew-zen.
Q: 주문한 상품 중 일부를 변경하려고 합니다.
A: 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기주문 상품 일부변경 기능은 현재 지원되고 있지 않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기주문을 전체 취소하신 후, 새로운 주문으로 올바른 주문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Q: 주문한 상품은 언제 도착하나요?
신선한 콜드브루 제품을 제공 드리기 위해
브루젠에서는 매주 2회 정기적으로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
1. 수/목/금/토 주문건은 매주 월요일에 발송합니다.
2. 일/월/화 주문건 은 매주 목요일에 발송합니다.
가장 신선한 콜드브루를 제공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배송안내 사항 참고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Q: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어
좌측 상단의 주문 조회를 통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, 배송준비 이후부터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Q: 모르는 주소지로 상품이 도착했습니다.
잘못 배송된 제품 또는 파송/오배송 등의 경우,
제품 사진(제품사진+상자에 담긴 사진)과 송장사진
주문하신 분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시어
1:1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확인 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
Q: 제품을 받았는데 다른 상품이 도착했습니다.
Q: 이미 주문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출고당일인 수요일에는 변경하실 수 없어요.
출고 이전에 1:1문의로 배송지 변경에 관한 문의글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.
주문 취소가 가능한 시점엔, 기존 주문을 '취소'하시고 '새로운 주문'으로 배송지 입력하셔도 더욱 좋습니다.
Q:콜드브루 커피는 건강에 좋은 커피인가요?
A: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브루젠 콜드브루는 무첨가 제품으로 방부제, 색소, 합성착향료 등을 포함하지 않습니다.
100% 커피원액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가장 커피다운 콜드브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. 다만, 무방부제 상품인 관계로 소비기한이 90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. 냉장보관을 필히 하여주시고 구매 후 2주 정도 이내에 음용하여 주신다면 최상의 상태의 콜드브루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.
Q:카드결제취소(환불)은 언제되나요?
a: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자사 주문취소 후 카드사 사정에 의해 5-7일 영업일 이내 환불 완료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일정은 결제하신 카드사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으며 7영업일 이후에도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서는 자사 1:1 문의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Q:주문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a: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우측 상단 마이페이지-주문조회 에서 주문번호 및 주문내역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:교환/반품 배송비 발생여부가 궁금합니다.
a:냉장상품의 경우, 제품특성상 실수 또는 착오에 의한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맛과 향의 경우 개인 선호도, 기호도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실 수 있으며
물 희석량, 우유 첨가량에 따라 농도와 진하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직접 만들어 드실 수 있는만큼 본인에게 적합한 양의 물 또는 우유를 희석하시어
맛있는 브루젠 되시길 바랍니다.
다른 이유로 부득이하게 반품/반품 진행되는 경우, 배송비 5,000을 부담하시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
단, 고객님의 책임에 해당하는 사유로 제품멸실 또는 훼손, 상품 가치 감소 등의 사유로는
교환/환불이 더욱 어려우니 제품취급에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
Everlating Flavor&taste, brew-zen.
Q: 주문한 상품 중 일부를 변경하려고 합니다.
A: 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기주문 상품 일부변경 기능은 현재 지원되고 있지 않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기주문을 전체 취소하신 후, 새로운 주문으로 올바른 주문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Q: 주문한 상품은 언제 도착하나요?
A: 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신선한 콜드브루 제품을 제공 드리기 위해
브루젠에서는 매주 2회 정기적으로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
1. 수/목/금/토 주문건은 매주 월요일에 발송합니다.
2. 일/월/화 주문건 은 매주 목요일에 발송합니다.
가장 신선한 콜드브루를 제공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배송안내 사항 참고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Q: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A: 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어
좌측 상단의 주문 조회를 통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, 배송준비 이후부터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Q: 모르는 주소지로 상품이 도착했습니다.
A: 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잘못 배송된 제품 또는 파송/오배송 등의 경우,
제품 사진(제품사진+상자에 담긴 사진)과 송장사진
주문하신 분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시어
1:1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확인 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
Q: 제품을 받았는데 다른 상품이 도착했습니다.
A: 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잘못 배송된 제품 또는 파송/오배송 등의 경우,
제품 사진(제품사진+상자에 담긴 사진)과 송장사진
주문하신 분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시어
1:1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확인 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
Q: 이미 주문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A: 안녕하세요 Everlasting flavor & taste 브루젠입니다.
출고당일인 수요일에는 변경하실 수 없어요.
출고 이전에 1:1문의로 배송지 변경에 관한 문의글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.
주문 취소가 가능한 시점엔, 기존 주문을 '취소'하시고 '새로운 주문'으로 배송지 입력하셔도 더욱 좋습니다.